본문 바로가기

별약국네 이야기/건강한 별별 이야기

[멀티비타민추천]열심히 일하는 우리 남편을 힘이 나게 하는 남성 활력 비타민, 에센셜 멀티 비타민 & 미네랄 포 맨

 

우리 남편을 힘나게 하는 남성 활력 비타민
에센셜 멀티 비타민 & 미네랄 포 맨



<남성용 영양제의 특성>

1. 비타민 B군

- 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 호르몬이란 인체가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그에 대처할 수 있게 하는 호르몬이다. 스트레스 반응은 에너지 소비를 극대화시키기 때문에 단백질, 탄수화물 및 지방대사가 급증하게 되는데, 비타민 B군은 이러한 대사과정에서 기본물질을 효소적으로 전환시키는데 중요한 보조인자 역할을 하기 때문에 비타민 B군은 스트레스 비타민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특히 비타민 B5(panthotenic acid)는 부신 기능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로서 스트레스가 올 때에 쓰이는 호르몬인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스트레스가 있을 때 비타민 B5와 비타민 C를 같이 복용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을 생산하는 부신의 기능을 올려줄 수 있어 스트레스에 잘 대처할 수 있다.

- 간기능 유지

비타민 B군은 연료가 부족해서 작동하기가 힘들었던 간장이라는 공장에 비타민 B라는 연료를 넣어줌으로써 힘차게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간장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 비타민 B1은 간대사에 관여하여 피로물질을 제거해 준다.
* 비타민 B2는 간세포 재생을 촉진한다.
* 비타민 B5는 만성피로의 회복, 항스트레스 작용을 한다.
* 비타민 B7(inositol)은 간의 지방대사에 관여하여 지방간을 예방, 치료할 수 있다.



- 동맥경화예방

동맥경화증의 원인은 고혈압, 고 콜레스테롤, 흡연, 운동부족이 있다. 그러나 이들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신진대사 끝에 나오는 호모시스테인이란 단백질로서 이물질은 동맥경화를 초래하는데 가장 중요한 성분이다. 이 물질의 생성을 억제하려면 비타민 B6, 비타민 B12 및 엽산을 복용해야 한다.

* 호모시스테인?

신진대사 끝에 발생하는 단백질은 뇌동맥의 동맥경화를 촉진시킴으로서 뇌의 혈액순환에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을뿐 아니라 호모시스테인 자신이 뇌를 해롭게 하는 성질이 있다. 엽산이 부족할 때 호모시스테인의 혈중 농도가 높아지는데, 엽산, 비타민 B6, 비타민 B 12순으로 호모시스테인을 낮추는 역할을 한다.

2. 아연(Zn)

전립선은 고농도의 아연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저농도 시 전립선 질환과 연관성이 있다. 아연은 전립선에 있는 수용체에 남성호르몬 결합을 억제시킴으로서 양성 전립선 비대증 증상과 전립선 크기를 감소시킨다.

- Aromatase

남성 호르몬을 여성 호르몬으로 전환시키는데 관여하는 효소로서 아연이 이 효소의 농도를 낮춘다.

- 5-alpha reductase

테스토스테론을 전립선 조직의 성장을 촉진하는 디하이드로테스테스테론(dehydrotestosterone)으로 전환시키도록 관여하는데 아연이 이 효소작용을 억제한다.

3. 항지방간인자(Lipotropic Factor)

- Choline

콜린은 레시틴의 구성성분으로 지방 이동 및 대사에 관여하여 간으로부터 지방을 제거한다.

- Inositol

항지방성으로 콜린과 화합하여 레시틴을 만들며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신진대사를 원활화시킨다.

- dl Methionine

지방과 친화성을 가지고 있으며, 간장에서 독성이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잉여지방을 결합해서 간장보호작용을 한다.

활력있는 남성을 위해!
에센셜 멀티 비타민 & 미네랄 포 맨



<비타민 & 미네랄>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진대사에 필요한 각종 효소의 조효소로 작용하여 인체의 정상적인 성장, 발달 및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소지만 체내에서는 합성되지 않으므로 식품 통해서만 섭취해야 합니다. 그러나, 현대인이 즐겨먹는 가공식품이나 인스턴트 식품은 자체 내 열량은 높지만 비타민과 미네랄의 함량이 낮기 때문에 평소 이를 즐겨먹는 현대인의 경우 비타민과 미네랄을 체내 필요한 양만큼 충분히 섭취하기가 어렵습니다.

<에센셜 멀티비타민 & 미네랄 포 맨>

에센셜 멀티비타민앤미네랄 포 맨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체내 생리 조절 기능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서, 특히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B군과 아연을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에센셜 멀티비타민앤미네랄 포 맨은 비타민과 미네랄 외에도 콜린과 이노시톨이 첨가되어 있으며, 남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종합영양보충식품입니다.

- 제품 특징

* 남성들에게 알맞은 함량의 비타민과 미네랄로 배합된 제품입니다.
* 체내 물질대사의 필수영양소인 12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1일 2정으로 불균형한 식습관으로 인해 부족되기 쉬운 영양소의 보충이 가능합니다. 
* 콜린과 이노시톨, 메티오닌, 타우린, 레몬추출물, 헤스페리딘, 루틴, 식물성유산균, 유기농 과일야채혼합분말 등이 함 유되어 있습니다.

- 섭취권장량

* 1일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 용량
162g(900mg X 180정) 3개월분

- 섭취 대상

* 멀티비타민 보충섭취가 필요하신 남성
* 미네랄의 보충섭취가 필요하신 남성 
* 흡연을 하시는 남성 
* 평소 항산화 영양소의 보충이 필요하신 남성
* 업무가 많으신 남성 
*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시는 남성 
*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남성 
* 일상적 식사를 통해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남성

- 성분 및 함량



비타민 A : 눈의 영양 공급
비타민 D : 뼈의 형성에 도움
비타민 C/E : 항산화작용
비타민 B1/B2/B12 : 조혈작용
엽산 : 적혈구 형성에 필요한 장관의 기능 유지
나이아신 : 에너지 대사에 관여
비타민 B6/아연 :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
판토텐산 : 지방산의 합성과 대사에 관여
철분 : 헤모글로빈의 성분
마그네슘 : 골격의 구성성분
요오드 : 갑상선 호르몬의 구성성분
구리/망간/크롬 : 영양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