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약국네 이야기/건강한 별별 이야기

[비타빈C과일]여성에게 좋은 크랜베리, 크랜베리 츄어블 비타민 C로 섭취하세요.

 

여성에게 좋은 건강 기능 식품

크랜베리 츄어블 비타민 C




<크랜베리에 관한 모든 것>

- 크랜베리




크랜베리는 유럽이나 북아메리카 지역에 야생으로 자생하며 가을철에 체리와 비슷한 모양의 빨간 열매를 맺는 식물입니다. 진달래과의 열매로 고대 로마시대부터 건강에 좋은 약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랜'은 크랜베리의 꽃이 두루미의 머리와 목 모양을 연상시킨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현재 미국 북동부 지역에서 가장 많이 재배되고 있으며 포도, 블루베리와 함께 미국의 3대 과일로 뽑힙니다.

- 크랜베리 효능


1. 위궤양 및 위암 예방

크랜베리는 위궤양과 위암을 예방해주고 치료를 도와줍니다. 크랜베리 속에 함유된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이 위 점막이나 상피 세포에 달라붙는 것을 방해하는 효능이 있어 위궤양 및 위암을 예방해 줍니다.

2. 요도염 및 방광염, 신우신염 등 요로 감염예방

크랜베리가 자유산화물질에 의한 손상을 줄이면서 소변 성분의 산성화를 초래하여 항균 및 정균 작용을 하며, 요로 감염의 주원인인 대장균이 요로 상피에 유착하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만성 전립선염 환자나 재발성 요로감염증 여성의 경우 크랜베리 성분의 식품을 정기적으로 복용 시 요로 감염의 빈도가 약 30%이상 저하되는 것이 확인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 노화방지

크랜베리는 많은 양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작용을 하여 체내 유해산소를 제거하며 노화를 방지하고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4. 자연치유력 향상

크랜베리의 효능에는 자연치유력을 향상시켜주는 것이 있습니다. 질병에 쉽게 노출되어 있는 경우 크랜베리를 꾸준히 섭취하면 질병을 보다 쉽게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동맥경화 예방효과

고밀도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증가시켜 동맥 경화를 예방해 줍니다.

6. 안구 건강 및 시력 유지에 도움

안토시아닌이 망막 황반저하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성에게 좋은 크랜베리,
크랜베리 츄어블 비타민 C로 보충하세요!



<크랜베리 츄어블 비타민 C에 관한 모든 것>

- 제품 특징


1. 크랜베리 과즙을 저온에서 45배 농축 → 영양소 파괴 최소화 
- 천연 크랜베리 농축물 제품으로 츄어블 형태

2. 크랜베리 2정 당 400mg의 크랜베리 농축물과 비타민 C 120mg

3. 사탕무즙, 천연 딸기향 첨가로 맛있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음
- 크랜베리 자체의 신맛과 떫은 맛으로 주로 주스 형태로 섭취함

- 제품 소개

* 결합 조직 형성에 필요한 영양소 비타민 C

비타민 C는 결합조직(피부, 뼈, 혈관 등)의 기본 성분인 콜라겐(Collagen)을 형성하는데 필요하며 체내에서 철분의 흡수를 도와줍니다.

* 여성을 위한 크랜베리 츄어블 비타민 C

크랜베리 츄어블 비타민 C는 '사고야자(Sago Palm)'에서 유래한 식물성 비타민 C 120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C는 우리가 호흡한 산소가 음식물로부터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생긴 활성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우리 몸의 세포를 보호합니다.

- 원료명 및 함량(1회 분량당)

비타민 C, 과당, 크랜베리 45배 농축물(400mg), 스테아린산, 천연딸기향, 이산화규소(고결방지제),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사탕무즙분말

- 일일 권장량 및 섭취방법

식후에 1일 1회 2정씩, 씹어서 섭취하세요.

- 영양 기능정보


- 가격

3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