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약국네 이야기/별약국 체험단후기

(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균!!

  
   (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균!!
  (별약국) "이지바울" 임산부를 위한 유산균!!


 !이지바울!


  별약국에서 체험단으로 당첨되서 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균을 받게 되었어요!!


먼저 저에게 이렇게 좋은 약을 선물해준 별약국은요~~~~~~

- 약사가 직접운영하고 있고, 보다 쉽고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어요.
 트위터로도 상담항 수 있다네요^^(@staryim)
-믿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약사가 직접 선별한 다음 판매해요.
-인터넷으로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회원혜택이 와르르르르~~~~
-체험단 이벤트가 자주 있어서 저처럼 뮤료로 필요한 제품을 받을 수 있어요.
-홈페이지도 잘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제품을 선택 할 수 있어요.
-약국이지만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화장품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와우~~ 이렇게 별약국 장점을 적고보니 좋은점이 많에요~~ㅎㅎ
정말 이젠 디지털 시대인가봐요^^
약국쇼핑몰이 있어 약도 인터넷으로 구매 할 수 있고~
정말 편해진것 같아요!!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별약국에서 받은 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균을 소개해드릴께요!!

 "이지바울"


딩동~! 택배 왔어요~~
요렇게 택배박스에 담아 받았어요^^

 (이지바울)


상자를 열어보곤 정말 감동이었어요~~!!
전 당첨된 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균만 올줄 알았는데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비타민,대일밴드등 여러가지 영양제를 같이 넣어 주셨더라구요.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더라구요^6

 $이지바울$


자세히보면 요렇게!!
맛있는 과일맛 비타민과 어린이,유아용 유산균 락피도엘, 글구 물티슈와 대일밴드!!
다시봐도 감동이에요~~ㅎㅎ

 %이지바울%

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균

 @!이지바울


새 정품임을 알리는 검사필 스티커부착!!

 [이지바울]


이지바울 상자에는 섭취량 및 섭취방법, 주의사항과 영양&기능정보가 간단하게 적혀있어요.

 !!이지바울!!


상자를 열어보면~이렇게 한가득 유산균이 개별포장되어 들어있어요.
떠먹거나 그러는것보다 이렇게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갖도 다니면서 먹을 수도 있고 챙겨먹기 편하더라구요^^

  "이지바울!#


 [별약국]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균

 ?이지바울?


한쪽 끝부분에 자르는 선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가위없이 손으로도 쉽게 자를 수 있어서 정말 편해요^^

뜯어서 손에 덜어 봤어요~

 이지바울파는곳

 @이지바울프리미엄@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색인것 같으면서도 약간 굴게 노랑 알갱이가 있어요~
맛은 과일맛이 살짝 감돌아서 새콤달콤 해요.
맛이 뭐랄까...레몬맛과 포도맛?! 전 두가지 향이 다 나는것같더라구요~ㅎㅎ
먹는데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물에 섞어서 먹거나 그냥 레모나처럼 침으로 녹여드셔도 되구요^^


이렇게 저는 별약국에서 받은 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균을 하루에 한봉지씩 먹고 있는데요.
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균은 워낙에 유명한 제품이라 믿고 먹었어요.

전 지금 임신 5개월째인데 누구나 그렇겠지만 저또한 변비를 피해갈 수 없더라구요.

변비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고 힘들었는데
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균을 먹으니까 왠지 몸이 가벼워진 듯한 느낌!!

글구 무엇보다 요즘은 아가들 아토피 땜에 엄청 고생한다는데...
저희 아가도 아토피 생길까봐 벌써부터 조심하게 되더라구요.
곧 태어날 우리 아가와 저를 위해 이지바울 임산부 유산규을 꾸준히 먹어줘야겠어요^^


별약국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이지바울#


"히메님의 체험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