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약국네 가족들/별약국 아이

(아기필수품 2탄) 가슴 젖꼭지갈라짐! 기저귀 발진엔 "비판텐"

(아기필수품 2탄) 젖꼭지 갈라짐! 기저귀발진엔 "비판텐"
아기 '피부트러블'의 해결사


안녕하세요~~다원맘입니다^^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우리 아들램이 저를 너무 사랑해서 저에게 도통 시간을 주지 않아요ㅜ.ㅜ
오늘은 우리 들래미의 필수품 2탄!!

비판텐연고를 소개해 볼까 해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있는건 오래 쓰다보니 허접해져서 비판텐 홈피에서 퍼왔는데 사진 상태가 별로네용;;
어쨌든!!ㅋ비판텐을 처음 사용한 건 우리 들래미 낳고 얼마 안되서에요~

우리 들래미 태어나서부터 쭉 모유수유 중인데요, 조리원에 있을 떄는 저도 우리 들래미도 모유수유에 익숙하지 않아서 고생을 많이 했어요.

아들은 젖을 잘 못빨아서 고생, 저는 가슴 젖꼭지가 갈라져서 고생~제가 아파하자 별약사가 좋은게 있다며 또 무언가를 들고왔죠,,ㅋ

바로 비판텐!! 모유수유하고 바로 바르고 아기가 좀 먹더라도 탈이 없다고 하더라구요..성분이 비타민 유도체라고~하지만 저는 또 의심했죠....ㅋ

그래도 연곤데 진짜 들래미가 먹어도 되는지,, 아무리 먹일 때 닦고 먹인다고 해도 조금은 들어갈 거 같았거든요~몇 번을 확인했죠..ㅋ 안괜찮으면 내가 아파도 참겠다며 ㅋㅋ
아빠가 설마 아들한테 안좋은건데 괜찮다고 하겠냐며 별약사는 바르라고 했죵 ㅋㅋ
그래서 수유하고 바로 발랐어요~근데 몇 번 바르지도 않았는데 금방 괜찮아 지더라구요..^^

 조리원에서 나오고 들래미와 저는 모유수유에도 익숙해지고~
 유두에도 굳은살이 베기는지ㅋ 이제 안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이제 어디다 쓰나..했더니~아가 기저귀 발진이나 짓무른데 쓰면 효과가 좋다더라구요.
스테로이드제도 아니고 향료나 방부제도 들어있지 않아서 우리 들래미한테 안심하고 쓰기로 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또 허접한 그림 나왔네요ㅋ 빨간 곳이 제가 아들램에게 주로 발라주는 곳이에용ㅋ

우리 아가들 목이 잘 안보이죠?
통풍이 안되서 목이 잘 빨개지고 짓무르더라구요~그럴때 비판텐 발라주면 몇시간 안있어서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우리 들래미 힘도 세고 고집도 세서 목 절대 잘 안보여 줍니다. 그럴땐 억지로 목 들게 하려고 하지 마시구 면봉에 묻혀서 접힌사이로 넣어서 대충 쓱쓱 해주면 발려요~ㅋ


그리고 우리 들래미는 겨드랑이도 잘 빨개 지더라구요~
그래서 목욕하고 발라주면 금방 괜찮아 지구요~또 사타구니도 살이 접히니 잘 빨개 지내요~~역시 비판텐 발라주고 통풍좀 시켜주면 금방 들어가요~ㅋ


 하지만 그 중에서도 베스트는 빨개진 똥꼬와 꼬츄 밑(?)이라고 해야하나..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네요;;ㅋ이따 사진으로 보여드릴꼐요~아무튼 우리 들래미는 특별히 발진이라고 까지 할 정도는 아닌데 똥꼬와 꼬츄가 잘 빨개지더라구요~아무래도 기저귀를 차다 보니까 통풍이 안되서 그렇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아들 아푼 꼬츄에요ㅜㅜ 보면 되게 아플꺼 같아요~별로 아파하지 않는거 같긴 하지만;;ㅋ 기저귀 갈다 보니 저렇게 되있더라구요~그래서 비판텐 시술에 들어갔죵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고를 넉넉히 면봉에 발라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들 아푼 꼬츄에 발라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르고 나서 두번째 기저귀 갈 때 확인해보니 저렇게 괜찮아 졌어요~~우리들래미 이제 안아프겠죠??^^

자 그리고 똥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프겠죠ㅜㅜ 제가 매운걸 먹지 않았는데도 가끔 이렇게 되요~
매운거 먹어도 괜찮을 때도 있고 빨개질 때가 있고 원인을 모르겠어용;ㅋ
그냥 저렇게 되면 연고 열씨미 발라주고 후후 바람 불어주는게 제가 해줄 수 있는 거네용ㅜㅜ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또 면봉에 찍어서 잘 발라 줍니다~후후 바람도 불어줍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르고 나서 첫번째 기저귀 갈 때에요~거의 나아가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그리고 두번째 기저귀 갈 때에요~
이제 괜찮아 진듯해용
우리 들래미가 아푸면 저도 맘이 아프고 괜찮아 지면 저도 마음이 편해지네용~ㅋ
다들 그러시죠?

비판텐 연고의 효과 잘 확인이 되셨나용ㅋ
그나저나 우리 들래미 꼬츄도 나오고 똥꼬도 나와서 장가는 어찌가나..ㅜㅜ 우
리 들래미 커서 나중에 저한테 뭐라고 하지나 않을지 모르겠네용 ㅋㅋㅋ


저 사진은 우리 아들램이 아니라 어떤 잘생긴 훈남 아가의 꼬츄와 똥꼬라고 해둘래요~ㅋㅋㅋ

이상 비판텐 편을 마칠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