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약국네 이야기/예뻐지는 별별 이야기

(BRTC) 퍼펙트 카밍젤!!

(BRTC) 퍼펙트 카밍젤!!
붉어진 피부 빠른 수렴과 함께 이중 보습효과! 퍼펙트 카밍 젤 부탁해!

수분크림

수딩효과로 유명한 퍼펙트 카밍라인에서 오늘은 카밍 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피부보습, 피부진정, 피부수렴~ 퍼펙트 카밍 젤 너를 믿어본다!!~

보습크림


오늘의 주인공 입니다.
퍼펙트 카밍 젤
용량 - 40ml
가격- 29000원

튜브형태의 제품이예요 ~ 튜브형태의 장점은 내용물을 끝까지 쓸 수 있는 점이 좋은거 같다는 ^^~

보습크림


퍼펙트 카밍 라인은 ~일명 파란색 수딩~라인 이라고도 부르는데요^^
brtc의 제품들의 특징은 바로 ~이러한 특허 성분이 들어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수딩 특허성분 블루컴플렉스 가 우리의 피부를 진정 시켜 준답니다~

카밍젤


상자도 파란색~제품도 파란색~ 상자를 열면 제품과 사용설명서가 있답니다^^

수분


이렇게 제품상자 뒤에는 제조날짜와 유효기간이 있답니다. 꼭 확인하세요^^~

페펙트카밍젤


뚜껑을 열어 볼까요?
보통 튜브형 제품의 입구는 다 비슷할거라 생각되네요^^~

수분크림


언제나 주인공다음 조연! 제 손등에 ~ 카밍 젤을 살짝~ 올려놓았습니다.
완전 투명한 젤이예요.
카밍크림은 폭신한 쿠션 크림이였다면~ 카밍 젤은 정말 그대로 젤이네요!~
왠지 수분이 가득~차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 100%

보습


조금 더 가까이 찍어 봤어요^^
정말 100% 젤!



손등에 펴 발라 봤습니다.
부드럽게 발리면서 굉장히 촉촉하네요. 약간유분감이 도는건 아닐까? 했는데요,
전혀 유분감이 없네요. 생각보다 쫀쫀한거 같구요. 잘 스며 들었답니다.

이 제품도 듬뿍 바르고 자는 수면팩 대용으로 쓰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질감을 보여드릴려고 찍었답니다.
정말 부드럽답니다~ 끈적임도 없구요~
역시 젤타입이 지성이나 민감하신 분들이 딱 좋아할 제형이 아닐까 싶네요!


손에 발라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촉촉하네요~ 투명한 제형에 끈적임 노노~

카밍젤~추천 꾸욱~날립니다.
1. 지성피부 민감성피부이신 분들
2. 크림타임의 끈적임이 싫으신 분들


<클리> 별약국 카밍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