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약국네 이야기/이런저런 별별 이야기

[빅토리아베컴임신] 빅토리아베컴은 어떤 영양제를 복용할까? 별약사가 소개하는 임산부 영양제

 

 

빅토리아 베컴 임신 소식에 전 세계가 떠들썩 합니다.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






이미 세 아들을 두고 있는 베컴부부
세 명으론 부족했나봐요?!^^;




데이비드 베컴은 자신의 facebook을 통해
 빅토리아베컴의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이번 여름 출산할 것이라고 밝혔네요ㅎ
축하드립니다 ^^



<2011.01.10. 임신소식 발표 이후 베컴부부>






임신중에 더 살이 빠지는 것으로 유명한 빅토리아 베컴
유전적인 요인으로 다른 임산부들과 달리 임신중에 살이 더 빠진다고 하니
여자분들의 질투가 만만치 않겠네요 ^^

<크리스마스 파티 후 베컴가족>


아들이 세명이나 있어서 그런지
빅토리아 베컴은 내심 딸을 원한다고 합니다.








제가 약사이다 보니 이런 생각 뿐입니다요 ^_^;
빅토리아 베컴은 어떤영양제를 복용할까요?

아마 제가 빅토리아 베컴에게 철분제를 추천하게 된다면
솔가 엽산400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솔가 Solgar 는 전세계적으로도 인지도가 뛰어나고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제품입니다.




솔가는 1947년부터 소비자의 알권리를 위해
현재까지 100% 완전표시 및 주의문구를 삽입했다고 하네요
이래서 사람들이
솔가~ 솔가~ 하나봐요 그쵸? ^_^


식물성 캡슐사용으로
채식주의자도 섭취 가능 한 솔가 Solgar

솔가 엽산 400 은 임산부에게 필요한
엽산 400g, 칼슘50mg  동시에 섭취 가능합니다.
또한 솔가엽산400 에는
인공향/인공색소/인공감미료
가 전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솔가엽산400 영양기능정보




솔가엽산400
빅토리아베컴에게 추천해줄만 하죠?! 







별약국에 오시면
더 많은 제품을 보실 수 있답니다
^_^